비대면 폰테크을 할 때 안전한 업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거래업체에게 사업자등록증을 요구하여 확인합니다. 통신판매업의 등록여부와 구체적인 등록번호를 확인하고 객관적인 정보들을 꼼꼼히 점검합니다.
핸드폰 기기를 먼저 보내라고 한다음 먹튀하는 경우(휴대폰만 받고 잠수타는 경우)
폰테크 진행시 반드시 정식매장이 맞는지 내방은 가능하신지 사업자는 있는지
위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휴대폰 담보대출은 절대로 안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위에서 매장보유의 소재지 라고 하는건 사업자에 나와있는 주소지와 동일한지를 확인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허위로 되어 있는 부분을 찾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죠.
구체적인 방법으로는 본인의 명의로 스마트폰을 신규로 개통합니다. 그리고 박스도 뜯지 않은 그대로 다시 업체 측에 되팔고 폰가격에 대한 현금을 받는 것입니다. 이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전용업체들이 있기에 필요한 금액에 대한 상담과 폰개통, 폰판매의 일련의 과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폰테크는 현대인의 재테크 방법으로 매우 유망하지만, 동시에 여러 가지 리스크가 동반돼요. 안전하게 거래를 하기 위해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장수업체와 함께 하고, 반드시 사후 관리까지 신경 써야 해요. 이러한 점들을 고려한다면, 경기침체 속에서도 폰테크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심지어 신불자나 연체중이라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고있는 이유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주의하실 사항이 있는데요.
이동통신의 신규가입, 해지등 정상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며, 중고폰, 선불유심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납프로그램으로 개통한 폰이라 , 당일 폰테크 고객센타쪽에 요청해서 해지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인 것 입니다.
고객 입장에서는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거래가 진행되고 상담시 언급했던 액수의 금액을 계좌이체받을 수 있어 매우 폰테크 업체 간편합니다. 특히 이러한 방식은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방법이며 안전한 업체 선정과 합법적인 거래를 통해 급전마련의 주요 수단이 되고 있습니다.
휴대폰을 폰테크 대출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과 동일합니다.
이런 당일 폰테크 메시지를 받게 된다면 애플론 폰테크 사기가 의심되니 절대로 응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사기 유형을 보시고 비대면 폰테크 비슷한 유형이라면 조심하셔야 합니다.